[ Original Message ]
1. 업무에 노고가 많으십니다.
2. 지난 3월 구입한 GOLD20W-SEVIZ(블루투스 스피커)에 문제가 발생하여 A/S를 받고자 합니다.
3. 충전부 단자의 불량으로 충전이 되지 않으며, 음악을 듣는 중 지속적인 알림음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4. 이에 A/S를 받으려하오니 절차 안내 부탁드립니다.
고객님 안녕하세요 세비즈입니다
제품 불량현상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카카오톡 '세비즈'로 보내주시면
저희가 확인 후, A/S 및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^^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