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 안녕하세요 세비즈입니다.
제품 불량현상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카카오톡 '세비즈'로 보내주시면
저희가 구매내역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^^
*카카오톡접수: (카카오톡에 '세비즈' 검색 - 상담원 채팅클릭 - 사진 및 영상보내기 - 상담시작클릭 - 고객정보입력)
*상담시간: 오후2시~오후5시, 점심시간 12시~13시
▼카카오톡 상담접수 링크
http://pf.kakao.com/_TWtxcT
[ Original Message ]
ST08. 사운드바 사용중인데
전원이 안켜서요
어댑터 불량인가 해서 어댑터만 따로 구입하고 싶은데
어떻게 주문이 가능할까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