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 안녕하세요 세비즈입니다.
제품 불량현상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어 카카오톡 '세비즈'로 보내주시면
저희가 구매내역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^^
*카카오톡접수: (카카오톡에 '세비즈' 검색 - 상담원 채팅클릭 - 사진 및 영상보내기 - 상담시작클릭 - 고객정보입력)
*상담시간: 오후2시~오후5시, 점심시간 12시~13시
▼카카오톡 상담접수 링크
http://pf.kakao.com/_TWtxcT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retro10w-seviz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.
구매한지 6개월도 안되었는데 볼륨조절이 안되네요.
처음에는 잘 나오다가 갑자기 이상이 생긴 것 같네요.
a/s를 요청드립니다.
일단 본사로 제품발송을 드리겠습니다.
hp 010 3046 1006 이수민 드림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