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Original Message ]
답변 감사드립니다.
동영상으로 찍어서 보내드릴수는 있습니다만..
제가 동영상으로 찍어 불량인부분을 증명을 해야 하는지요?
A/S센터나 공장측에 직접 반품하면 어떤 불량인지 확인 가능할거 같습니다.
개인 사업자이고 제가 이 물품을 직접 작동하며 동영상까지 찍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.
->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비즈입니다
영상을 요청드리는 이유는 빠른처리를 위해서이며,
불량현상이 영상으로 확인되면 회수기간과는 별개로 익일 바로 교환제품을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
불량현상을 영상으로 확인이 어려울 시, 저희가 회수 후 검품하여 불량현상 확인 후 교환제품을 출고해드리고 있으며,
기간은 최소1주~2주정도 소요됩니다
원하시는 방법 남겨주시면 절차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
감사합니다 ^^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