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

    뒤로가기
    제목

    [추가 문의]물걸레 청소기 A/S 문의

    작성자 SEVIZ(ip:)

    작성일 2021-01-12 13:30:26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
    [ Original Message ]

    답변 감사드립니다.
    동영상으로 찍어서 보내드릴수는 있습니다만..
    제가 동영상으로 찍어 불량인부분을 증명을 해야 하는지요? 
    A/S센터나 공장측에 직접 반품하면 어떤 불량인지 확인 가능할거 같습니다.
    개인 사업자이고 제가 이 물품을 직접 작동하며 동영상까지 찍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.



    ->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비즈입니다

    영상을 요청드리는 이유는 빠른처리를 위해서이며, 

    불량현상이 영상으로 확인되면 회수기간과는 별개로 익일 바로 교환제품을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

    불량현상을 영상으로 확인이 어려울 시, 저희가 회수 후 검품하여 불량현상 확인 후 교환제품을 출고해드리고 있으며,

    기간은 최소1주~2주정도 소요됩니다


    원하시는 방법 남겨주시면 절차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

    감사합니다 ^^ 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 :
    확인 취소
    댓글 입력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평점

 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 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
    주문하기